키스방 결국 청소년까지36 1% 만 18세~20세


대낮임에도 키스방에서 대기하는 남성이 여럿 보였고 문의 전화가 폭주, 성업 중임을 암시하게 했다. 서울타임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서울 등 수도권 일원에서 운영되는 키스방이 인터넷으로 가맹점 모집하고, 예약을 받는 과정에서 청소년에게 쉽게 노출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마지막으로 a관계자는 “키스방을 찾는 남성들이 욕심을 조금만 줄이고 업주들이 수위만 지켜준다면 법의 테두리 안에서 영업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기존 키스방과는 달리 널찍한 방에 침대가 마련되어 있어 야릇한 분위기가 쉽게 연출되는 탓에 일부 남성들이 급 흥분하기도 한다는 후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2차는 이뤄지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8일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부산의 모 경찰서에 근무 중인 A 경장에 대해 키스방을 운영한 혐의(교육환경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로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소마다 달랐지만, 방문했을 땐 예약할 때보다 경계가 훨씬 강했다. 코로나19는 아예 신경 쓰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업소가 많았다. (주)인터파크커머스의 모든 상품은 판매자 및 결제 수단의 구분없이 회원님들의 구매안전을 위해 안전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행정처분도 사실상 불가능하고, 법 적용도 애매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다. 이는 결국 관련 법 개정이 이뤄져야 근본적인 대책을 세울 수 있다는 사실을 시사한다. 현재 성매매방지법에 명시된 유사 성행위는 구강이나 항문 등 신체 일부와의 직접적인 성기 삽입을 전제로 하고 있다. 때문에 성기 접촉이 없는 ‘키스’ 행위는 성매매 단속 대상이 될 수 없는 것.


A 경장은 단속 과정에서 경찰 신분을 숨기고, 지인을 업주인 것처럼 내세운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김병욱 의원(포항시남구울릉군)이 7일 교육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최근 5년간(2016~2020) 교육환경보호구역 내에서 1141개의 불법금지시설이 적발됐다. 사장의 말에 따르면, 이곳을 찾는 남성들은 대개가 30대인데, 40-50대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하며 애 띈 20대들은 우습게도 40이 넘은 아줌마를 찾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뉴스 기사[오마이뉴스 이대암 기자] '너 자신을 알라'던 소크라테스는 말했다. '키스는 마음을 빼앗는 가장 힘세고 위대한 도둑'이라고. 신종 퇴폐업소로 불리는 키스방에서 남성들이 돈을 내고 젊은 여성들의 키스를 사고 있는 것.


경찰의 단속 과정에서 업주는 성매매 사실을 부인했지만 경찰은 증거물인 콘돔 등도 확보했다. 10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경찰 관계자가 남긴 온라인 민원 답변 내용이 캡처돼 확산했다. 3일 이탄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교육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 확인된 유해업소 인접학교는 총 73개로 반년 만에 10곳이 늘었다. 학교 주변 유해업소는 2018년 109개에서 △2019년 85개 △2020년 63개로 점차 감소 추세였지만 올해는 상반기(6월 기준)에만 지난해 수치를 넘어섰다. 키스방 문화가 초심을 잃지 않고 적절한 수위의 자유로운 성매매 산업이 된다면 오히려 퇴폐적이고 문란한 불법유흥업소가 사라지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특별기고] 정성수 ‘세계 물의 날에 부쳐[인터뷰] ‘한국을 아이스하키 강국으로’ 꿈나무 최경원!


그리고 코로나19가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애초부터 이곳에 오겠나”라고 답했다. 매니저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스킨십도 갖고 분위기가 무르익으면 젊은 시절 연애할 때처럼 진한 키스도 할 수 있다”며 “그래서 다른 업소보다 분위기가 훨씬 편한 것 같다. 하지만 이런 서비스에 익숙지 않아 다소 어색한 점이 있는 것도 사실”이라고 말했다. 비록 성매매를 업으로 삼고 있지만 사랑 없는 키스는 사절한다는 것이 그녀의 신조이자, 유일한 순결의 증표이다. 이처럼 키스는 오랫동안 사랑하는 이들만이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스킨십이었다.


과연 키스방에서는 탈법적인 서비스가 이뤄지고 있는 것일까. 논란의 진상을 알아보기 위해 직접 업소를 찾아가 보기로 했다. 수소문을 통해 어렵게 키스방을 찾아간 시각은 저녁 10시경. 일반적으로 새로운 아이템을 도입한 업소는 강남에서 오픈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 업소는 그렇지 않아 의외였다. 그러나 키스와 애무 서비스가 유사성행위에 포함되는지에 대해선 논란의 여지가 있다. 키스방이 등장하자 일부에선 “단속을 피해가려는 술수에 불과하다.

more info 오피가이드 more info more info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